3주차- 매우 추천해요!매우 훌륭했습니다! 준비를 열심히 하셨고, 강의를 많이 해 보신 분이라는 게 느껴졌습니다. 강의 구성이 탄탄하고, 말씀을 정말 잘 하시고, 내용이 유익하고, 질문에도 막힘없이 답변해 주십니다. 다음 강의가 기대됩니다!이** 2024.05.17
1주차- 매우 추천해요!멘토님과 QnA를 통해서 원하는 직무를 알게된 시간이 되었습니다! 참고자료 및 다양한 레퍼런스 들을 제공해주시고 좋은 정보를 많이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정** 2024.05.17
4주차- 매우 추천해요!주차가 진행될수록 바이오 의약품 품질관리 직무에 대해 자세하게 이해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론적인 부분만 아니라, 직접 문서를 작성해보고 절차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도움됩니다. 무엇보다도 현업에서 알 수 있는 부분들에 대한 설명이 좋아요!안** 2024.05.17
1주차- 매우 추천해요!안전관리자의 직무와 안전보건경영 시스템, 위험성평가, PSM등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상세하고 체계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던것 같습니다.최** 2024.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