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직무가 잘 맞구나 하고 멘토님의 말을 듣고 알게되었고 취업의 시작단추를 잘 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저의 생각의 오류른 잡아주신 부분이 감사합니다.앞으로 남은 주차별 과제를 성실히 해내고 꼭 질문도많이 하겠습니다.
현직자에 필요한 역량, 진행될 과제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을 잘해주셨습니다
과제에 대한 자세한 피드백으로 엔지니어의 업무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공정기술 부서가 하는 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