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EPC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취준생입장에서 알기쉽게 잘 설명해주셨고, 현직자분만이 해주실수있는 생생한 경험들과 일상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는 어려운 프로젝트수행과정이예상되지만 멘토님이 제공해주신 여러 자료들을 토대로 이에 개인적인 노력이 더해진다면 너무나 좋은 실무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긴 세션시간동안 함께해주셔서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홍** 2024.05.15
3주차- 매우 추천해요!이해가 가기 쉽게 실제 업무현장에서의 상황을 생생하게 잘 설명해주십니다!! 깔끔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수업 중간 중간 계속 이해도를 점검해주십니다! 그리고 멘토님이 잘생기셨습니다! ㅎㅎ노** 2024.05.15
3주차- 매우 추천해요!먼저 1주차에 선택 후 수행했던 과제 외에, 나머지 과제의 약품들에 대한 설명도 추가적으로 해주셔 다양한 약품에 대한 지식, 업계의 동향 등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3주차 수업의 주요 내용은 ‘거래처 매출에 대한 분석’ 이었습니다. 미리 과제로 분석을 해본 후, 수업 때 완성본을 보며 설명해주셨는데 제가 생각한 답변과 실제 답변이 많이 달라 놀랐습니다. 실제 영업사원이 되기 전 미리 자료를 접해봐서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었으며, 과제 작성 시 최대한 깊게 생각해보고 제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그러지 못했기에 아쉬움이 남았습니다..ㅎㅎ) 부트캠프 시작 후 반절 넘게 지났는데, 정말 만족하고 있고 실제 직무를 접할 수 있을뿐더러 제약분야의 지식을 쌓을 수 있어 좋습니다. 본인이 하는만큼 결과가 나오는 것 같아 남은 일정도 더욱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박** 2024.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