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품질관리와 관련된 이론과 실무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관리자 입장에서 식품품질과 안전을 위해 생각해야하는 사고의 흐름을 하는 방법과 책임감에 대해 알려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 내내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 정말 감사했습니다!!박** 2024.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