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매우 추천해요!ESG를 막연한 이상으로 바라보고 있던 제가ESG를 전략적으로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실제 기업에서 어떤 ESG 업무를 진행하는지 체험해보며 기업이 원하는 ESG 인재상에 대해서도 고민할 수 있었습니다. 멘토님께서 수강생 개개인에 맞춰서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고 개인적인 조언도 많이 해주셔서 더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강** 2024.04.14
5주차- 매우 추천해요!감사합니다 멘토님 처음에 안전에 대해 쉽게 생각했지만 강의를 들을수록 전문지식이 필요하다고 느꼈으며 또한 개인적으로 부담이 많았었는데 부담가질 필요 없다고 격려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질문을 많이 못드려서 죄송하고 추후에도 또 다른 강의를 듣고싶습니다설** 2024.04.14
3주차- 매우 추천해요!과제에 대한 리뷰부터 etch para에 대한 설명까지 너무 물 흐르듯이 잘 설명해주셔서 얻어가는 게 많은 수업이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 강의 후에는 멘토님이 취준생이던 시절 어떤 생각과 선택으로 취업 준비를 하셨는지, 그 노하우를 듣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고** 2024.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