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매우 추천해요!매우 자세한 피드백과 저도 몰랐던 강점을 알아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멘토님만의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알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마지막으로 매 세션마다 많은 질문에도 정성스럽게 답변해주시고 항상 '여러분은 꼭 할 수 있습니다.'라는 응원을 해주셔서 큰 힘을 얻었습니다. 멘토님 감사합니다!!권** 2024.04.15
5주차- 매우 추천해요!항상 친절하게 현업 혹은 과제에 대한 질문을 답변해주실 뿐만 아니라 도움을 주고자 하시는 모습이 매우 기억에 남습니다. 1달이라는 시간동안 감사했으며, 멘토님 덕분에 많은 것들을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하** 2024.04.15
5주차- 매우 추천해요!진짜 시간 순삭할 정도로 너무 재밌게 강의해주신 멘토님입니다!! 코멘토 비용이 할인 받아도 좀 비싸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수업을 다 듣고나니 과제와 수업이 정말 알차고 도움되겠다는 생각이 가득 들었어요! 무역 실무뿐만 아니라 현재와 미래의 무역 실황에 대해서도 많이 얘기해주셔서 더 와닿았던 것 같습니다. 항상 다정하고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고 피드백도 1분만에 달아주시는 멘토님! 정말 감사했습니다❤️오** 2024.04.14
5주차- 매우 추천해요!ESG를 막연한 이상으로 바라보고 있던 제가ESG를 전략적으로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실제 기업에서 어떤 ESG 업무를 진행하는지 체험해보며 기업이 원하는 ESG 인재상에 대해서도 고민할 수 있었습니다. 멘토님께서 수강생 개개인에 맞춰서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고 개인적인 조언도 많이 해주셔서 더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박** 2024.04.14
5주차- 매우 추천해요!감사합니다 멘토님 처음에 안전에 대해 쉽게 생각했지만 강의를 들을수록 전문지식이 필요하다고 느꼈으며 또한 개인적으로 부담이 많았었는데 부담가질 필요 없다고 격려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질문을 많이 못드려서 죄송하고 추후에도 또 다른 강의를 듣고싶습니다정** 2024.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