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실무에서 겪을 문제에 대해 미리 알 수 있어서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교수님들 말로는 저희 과가 실무에 약한데 회사 입사하면 2달만에 배운다고 그러셨는데도 걱정이 많이 됐는데 이번 기회로 배울 수 있어서 도움이돼요!하** 2024.03.31
4주차- 추천해요!수강생들의 이해가 먼저라고 생각하시며 이해가 되었는지 질문이 있는지 물어봐 주십니다. 이러한 점 덕분에 질문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몰랐던 점이나 이해하지 못했던 내용을 알 수 있었습니다임** 2024.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