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보통 수업이 강의를 듣기만 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데, 멘토님 강의는 강의 중간중간 피드백과 질문이 가능해서 배워가는게 많습니다! 강의 중간에 모르는 부분을 바로 바로 물어볼 수 있고, 세세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셀 개발 및 PM 직무에서 하는 일에 대해 명확히 배울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박** 2024.03.28
1주차- 추천해요!한명 한명 잘 챙겨 주시고 깔끔한 진행과 질문 답변이 좋았습니다. 자료가 물류의 큰 틀을 잡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쉬운 점은 과제 설명이나 반복되는 강의에서는 불필요한 설명이 좀 많아서, 시간이 지체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김** 2024.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