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민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어학연수 가서 할만한 활동

미국 어학연수가서 할만한 활동 추천부탁드립니다.
전자공학과 2학년 마치고 갈 것입니다!

대외활동 같은 활동도 좋고, 어학연수가서 했었는데 재밌었다/ 좋은 경험이었다 했던 그 외의 모든 활동 환영입니다!

하다못해 어떤 알바가 재밌더라 이런 것도..

답변 7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1. 미국 문화 체험: 미국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다양한 곳들을 방문해보거나 미국 문화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2. 레저 활동: 미국의 다양한 레저 활동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바베큐, 서핑, 등반 등 다양한 활동을 해보면 좋습니다.

3. 미국 문화 프로그램 참여: 미국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보고 새로운 사람들의 관점을 배우는 것도 좋은 경험입니다.

4. 자연과 문화 여행: 미국 내 다양한 자연과 문화를 방문해보거나 미국 내 다른 도시를 여행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5. 스포츠 활동: 미국의 다양한 스포츠 활동들을 해보거나 미국의 다른 도시에서 경기를 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Top_Tier
코사장 ∙ 채택률 94%

어학연수를 하시면서 영어성적을 올리는 건 당연한 부분이며, 자소서에 활용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경험을 하시기를 바라며, 이를 위해서는 인맥이 넓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모임활동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0
t
talkgamja
2023.06.06
다양한 모임 활동에 예시가 있을까요?
Top_Tier
2023.06.06
종교활동, 스포츠 등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곳에 가시기를 바랍니다.
조조유비관우
코과장 ∙ 채택률 87%

저는 어학연수는 안가봤지만 선호하시는 직종의 거대기업을 견학간다던가 하면 좋지 않을까요 ? 개인적으로는 테슬라나 GE같은 곳에 가서 선진기술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거나 견학해보면 한국에서만 공부하는 학생과는 다른 경험적인 강점을 가지지 않을까 싶어요


d
dflle
코과장 ∙ 채택률 86%

솔직히 기업 입장에서는 어학연수가 딱히 강점이 되진 않아요. 굳이 플러스 될 부분을 찾자면 여행 많이 다니고 많이 놀면서 어학능력을 빨리 기르는 거죠. 오픽이나 토스처럼 정량화 된 스펙까지 갖추면 어느정도 스토리 라인이 나오겠네요. 어학연수 보다는 교환학생이 낫고 교환학생보다는 유학이 낫습니다. 짧은 ESL 과정으로는 영어 급격하게 늘리기는 힘드니까요


U
Unionshu

학회를 가셔도 되고 세미나를 가보셔도 될것같습니다

크게 취업을 목적으로는 의미가 없는데..

즐기고 오심이 어떨까요?


Infrastructure
코전무 ∙ 채택률 53%

좀 재미없으실수도 있겠으나, 전자공학 관련 인턴으로 떠나시는것 추천드립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미국 농장같은곳에서 근무하셔도 좋고 헬스장 알바도 좋습니다


각티슈
코사장 ∙ 채택률 82%

1. 일단은 혼자서 사람들 만나면서 여행만큼 좋은 경험은 없긴합니다. 한 나라를 그렇게 오래 갈 경험이 인생을 살면서 잘 없습니다.
2. 봉사활동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사람들을 일단 많이 만나기도 하고, 뿌듯한거 + 나중에 쓸만한 경험이 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