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제약회사 품질관리QC 이직 스펙평가 부탁드립니다!

Q. 제약회사 품질관리 이직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현재 중소기업 미생물QC에서 이제 막 1년되어가고 있으며 중견기업 희망합니다.
1. 지거국 농대 / 4.1
2. 자격증 : 화학분석기사/식품기사/위험물산업기사/품질경영기사/바이오화학제품제조기사
3. 토익 : 860
4. 학부시절 인턴 : 한국생명공학연구원 3달
5. 재직중인 회사에서 현재 미생물한도시험/배지성능시험/정제수시험/엔도톡신시험/살균력 시험
SOP 및 시험일지 재/개정, 적격성평가, 식약처 실사대응 등 했습니다.

미생물 품질관리 실무자가 저 혼자 뿐이라 책임감과 부담감때문에 퇴사하려고 하는데,
동일업무 또는 생산관리 쪽에 관심있습니다.

냉정하게 평가부탁드립니다!

답변 3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미생물 품질관리 이직 스펙을 평가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요소들이 고려되어야 합니다.

1. 전문적인 지식: 농대 학위를 보유하고 있고,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는지, 토익 점수가 얼마인지 등의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2. 실무 경험: 실무 경험은 미생물 품질관리에 필수적인 요소이므로, 재직중인 회사에서 미생물한도시험, 배지성능시험, 정제수시험, 엔도톡신시험, 살균력시험 등을 수행하였는지, SOP 및 시험일지 재/개정 등을 수행하였는지 등을 상세하게 분석해야 합니다.

3. 학부시절 인턴 경험: 학부시절 인턴 경험은 학부 과정과 관련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실무 자문 및 실제 경험을 가질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3개월 동안 인턴을 거쳤다는 것은 매우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위와 같이 제약회사 품질관리 이직 스펙을 평가할 때는 전문적인 지식, 실무 경험, 학부시절 인턴 경험 등이 모두 고려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적합한 후보가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멘토486
코이사 ∙ 채택률 54%

생산관리로 가는건 추천 안드리고, 동일업무로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직하기에는 더이상 준비할 게 없을정도로 보이네요. 중견, 대기업 준비하세요


최동훈
코사장 ∙ 채택률 70%

1년 정도면, 경력직 이직이라기 보다는, 중고신입 지원이 되어야 하는데. 이 점에서 큰 메리트가 없어서. 조금 더 근무를 하셔서 3년차 정도의 경력직 이직을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