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고민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직전 연봉 50% 올려준다는 곳

경력직이고 이직하면 직전연봉 50% 올려준다고 합니다
연봉 50%나 올려준다는곳은 못 들어봤는데...

외식 프랜차이즈 동종업계 순위 보면 3위나 되더라구요 ;;;
1위 한국맥도날드(유) 2위 한국마즈(유) 3위 (주)리치빔

주변에서 들어본적 있는 분은 어떤지 알려주세요
제 인생이 달렸습니다 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설비 직무 희망하는 전기공학부 학생입니다.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안녕하세요 설비 직무 희망하는 전기공학부 학생입니다. 전기기사는 취득했고 추가적으로 설비쪽 역량 강화할려고 하는데 현대차 등의 회사에서 설비직무는 CAD,CATIA쪽 우대사항이 자주 걸려있는걸 봐서 관련쪽으로 자격증을 취득하려하는데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는 3D쪽이고 건축제도는 2D쪽으로 알고있고 건축이 좀 더 취득하기 수월하다고 알고있습니다. 실제 설비직무 취업에 있어 어떤 자격증이더 도움이 될지 궁금합니다. 위 2가지 기능사가 둘다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건축제도기능사로 좀 더 수월하게 딸 생각입니다.

Q. 도움 부탁드려요ㅜ 실내건축과인데 디자이너 안하고 싶으면
안녕하세요. 인서울 4년제 실내건축을 다니고 있습니다. 졸업까지 1년 남았는데 학교에서 공부하다보면 설계와 디자인은 제 길이 아니라 느껴집니다. 디자인을 할 때면 늘 조급하고 불안하고 자신이 없어요. 디자인 포트폴리오가 필요없는 직무를 찾아 취업하고 싶은데 너무 막막하네요. 디자인 직무를 포기하는 대신 컴활, 영어성적, 건축기사 등을 준비해 건설사나 건자재 회사로 가면 그나마 전공 유사 분야로 가는 길이지 않을까 싶어요. 아예 전공무관으로 취업하는 건 목표 설정이 불안정해서 계속 마음이 흔들리는데 저같은 케이스는 어떻게 취준을 준비해야할까요? 일단 컴활과 영어성적부터 준비중입니다. 디자인 말고 실내건축전공이여도 들어갈 수 있는 기업은 어떤 곳일까요...? 정말 간절하게 이젠 방황을 멈추고 다시 씩씩하게 나아가고 싶습니다. 진심 어린 모든 말씀 새겨듣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Q. 회계법인 아르바이트 면접 복장 어떻게 입어야 할까요?
정장은 없고, 검정 재킷이랑 슬랙스는 있습니다. 흰 셔츠 + 검정 재킷 + 검정 슬랙스 + 운동화 이렇게 입고 가도 될까요? 로퍼가 하나 있긴 한데, 밝은갈색이어서 ㅠ 검정 로퍼 하나 사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