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진로 고민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군 제대 후 칼복학해서 2학년 1학기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농대(화학을 배우는 과) 쪽이 주전공이고 복수전공을 고분자 공학 쪽으로 했는데
제가 드리고 싶은 질문은
1. 복수전공한 쪽을 살려서 대학원을 가거나 취업을 하기도 하나요?
2. 대학교를 만약 5학년 1학기 까지 다니시는 분도 많나요?
3. 지금 시기 때는 어떤 것을 하면 좋을까요?

크게 이 3가지 고민이 있는데 보기에는 별 거 아닌 고민일 수 있지만
저한테는 큰 고민 이어서 여기 여쭤봅니다 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혹시 면접컨설팅 받아보신분 계신가요
너무 간절한 취준생1입니다... 혹시 면접컨설팅 같은거 효과있으셨나요..? 기업대비면접코칭 이런거요!! 막 40-50만원 해서 가격적으로 엄청 싼건아니라..

Q. 진로 고민이 있어 글 씁니다
안녕하세요, 전기전자공학부 3-2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현재 회로 설계 쪽 진로를 희망하고 있는데, 회로 설계가 취업이 어렵다는 말도 있고, 제 성적이 그리 높지 않아 스펙을 좀 열심히 쌓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아날로그 회로 설계로 opamp나 LDO 등 만들어보았고, 디지털로는 베릴로그 이용해서 다양한 프로젝트 해보았고, cnn이나 snn 설계 중입니다. 겨울 방학을 어떻게 보낼지가 중요할 거 같아 고민 중인데, 1. 디지털 회로 설계 랩실에서 인턴하면서 디지털 회로 관련 스펙 쌓기 (최근에 디지털 설계하며 제가 해온 게 아직 부족하다 느꼈습니다) + 영어 따기 2. 영어 + 자격증 따기 (전기기사나 컴활 생각하고 있는데 도움되나요?) 3. 기업 인턴으로 짧게 캡스톤 하는 거 신청 세가지 중에 취업을 고민하는 저에게 뭐가 가장 도움이 될까요?

Q. 이력서 오기재
안녕하세요, 제가 석사생인데, 지원 시스템이 저장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반영이 안되어서 학부까지만 입력이 됐습니다. 지원서 마감기한이 끝났는데, 인사 담당자께서 이메일 답장이 없으셔서요… 이럴때 그냥 이 회사를 포기하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