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채용검진 고혈압으로 재검... 탈락될 수 있나요

대기업 계열사 취업 성공했다고 좋아하고 있었는데

채용검진에서 고혈압 (140/100 정도로 기억합니다) 나와서 혈압 재검사 받으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ㅠㅠ..

정말 예상치 못한곳에서 문제가 발생해서 좀 충격이고 걱정이 너무 크네요

재검사에서도 마찬가지로 고혈압 나오면 채용 취소되는건가요..?

첫 직장 첫 출근생각에 들뜬 마음으로 회사 근처 원룸도 알아보고

사무용품도 구매하고 다니면서 즐겁게 보내고 있었는데 청천벽력이네요

혹시 재검사 전에 동네 의원에서 고혈압약 처방받아서 복용하고 검사 받아도 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환경안전 직무 분석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환경안전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 26살 여자입니다. 공공기관에서 인턴 1번 (환경안전과는 관련 X, 환경보건과 관련 O), 화평법 컨설팅 회사에서 인턴 1번 (화평법, 용도조사나 배출량 조사, 노출 시나리오 작성 등) 2가지 경험과 대기, 수질, 산안기, 위산기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자라 환경안전 뚫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나이도 있고, 공백기를 하루빨리 줄이는게 낫겠다 생각이 드는데 화평법 컨설팅에서 6개월~1년정도 정규직으로 경력을 쌓고 중견기업, 대기업 환경안전팀 중고신입으로 지원을 해볼까 합니다. 위 전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컨설팅으로 갔다가 제조업 환경안전팀 중고신입으로 지원하면, 달가워하실까요? 자문을 구하고자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 lg마그나 software R&D
이번 lg마그나 software R&D 직무에 1차 면접 응시 대기중인데, 해당 직무가 어떤 일을 하는지, 어떤 역량이 가장 중요한지 알 수 있을까요? 정보가 너무 부족해 글 남겨봅니다..

Q. 졸업예정자인데 학점과 졸업시기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제가 지금 4학년인데 경영에서 컴공으로 편입을 했기에 학과 졸업학점을 채워야 해서 내년 1학기까지 초과학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개 학기 성적이 아직 안 나왔지만 학점은 3.7 ~ 3.8 정도 됩니다. 나이는 지금 98년생 25(이전 26) 정도입니다. 지금 고민인 건 운영체제를 포함한 C학점인 전공과목 몇 개가 있는데 졸업학점을 채워야 하기에 이 과목들을 재수강하려면 내년 2학기까지 듣고 졸업을 해야 합니다. 이 상황에서 그냥 C학점을 가지고 졸업을 할지 아니면 졸업을 늦추더라도 학점을 복구하고 가는 게 좋은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