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고민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취미 추천받습니다.

집 퇴근 집 퇴근 너무 루틴하네요. 운동/독서 말고 색다른게 뭐가 있을까요?

답변 6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색다른 취미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도예: 흙을 만지고 자신만의 도자기를 만들어보는 활동입니다.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집중력도 향상됩니다.

2. 사진 촬영: 일상 속에서 특별한 순간을 포착하는 취미입니다. 카메라 기술을 배우고, 다양한 주제를 탐구할 수 있습니다.

3. 요리 또는 베이킹: 새로운 레시피를 시도하며 요리 실력을 향상시키는 취미입니다. 다양한 문화의 음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4. 원예: 식물을 기르고 가꾸는 활동입니다.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5. DIY 프로젝트: 가구 만들기, 리폼 등 창의적인 작업을 통해 실용적인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취미가 있으니, 관심 있는 분야를 탐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니꿈은뭐니
코사장 ∙ 채택률 85%

취미는 되도록이면 사람들과 어울려서 할 수 있는 취미가 좋습니다. 혼자서 할 수 있는 취미는 면접에서 언급하실 때 사실 별로 좋지는 않습니다. 왜냐면 조직융화력과 관련돼서 조직이 잘 융화될 수 있는 사람을 원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인간관계가 넓은 인제를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핑크로빈
코대리 ∙ 채택률 88%

트렌티한 모임 와인 모임이나 위스키 모임 아니면 그냥 운동보다 게임이되는 테니스 추천드립니다.


열혈땅콩
코대리 ∙ 채택률 55%

소모임을 추천드립니다.

독서 모임, 러닝 모임, 맛집 탐방 모임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생성되어 있으니 한번 어느 집단에
소속되어서 소통하시면 색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삼성전자-
코이사 ∙ 채택률 64%

제가 작년 말부터 취미 찾으려고 주변 여기저기 물어보고 이것저것 해봤는데
좋았던거 좀 추천드리면
수영/골프/러닝 정도입니다.
특히 수영이 레슨 껴서 하면 은근 꿀잼입니다.


채택
귤맛팥죽
코과장 ∙ 채택률 84%

루즈할땐 배드민턴 동호회같은거 추천드립니다. 무난하고 다양한 사람도 만나고 운동도되고 좋아요.
아니면 소셜링 같은것도 많이하더군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