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DIG에어가스 오퍼레이터(4년제) 직무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산업용가스를 생산하는 회사인
DIG에어가스에 지원하고자 합니다

제가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는 오퍼레이터(4년제졸)입니다.
하게 될 업무는
-Plant 운영, 관리
-고순도 가스 생산/충전 관리 입니다.


==================================================
1. 직무 내용을 좀더 자세히 가르쳐 주실수 있을까요?
구체적으로 어떻게 일을 하게 되는지, 그리고 필요한 역량이 무엇인지에 궁금합니다.

2. 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는 역량이 2가지 있는데, 이것들을 오퍼레이터 직무에 어필해도 괜찮을까요?
우대사항에는 전기관련 자격증, 전기공학과 졸업, 교대근무가능 여부 셋 뿐인데
전기/공사기사 2개 자격증 보유하고 있고, 전기공학과 졸업했습니다.

-학부시절 전기전자실험 과목에서 예비보고서 작성하기 위한 OrCAD 사용 경험
-회로설계 Tool을 이용한 파워반도체 회로설계 프로젝트 수행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학점고민으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학점고민이되어 질문을 올리게되었습니다. 제가 2024 - 1학기 에 졸업을 하고 하반기 취업에 뛰어들 시 서류작성가능한 최대 학점이 2.8-2.9정도로 3.0을 넘지 못합니다. 프론트엔드개발로 it기업을 지원할 예정이라 학점관리가 잘되었는데 it쪽이 학점을 덜 본다고해도 그래도 3.0은 넘어야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2024-2학기를 더 수료해서라도 3.0은 넘기고 취준을 시작하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 2.8과 3.0초반이상은 서류합격부터 차이가 있을까하구요.. 학교는 아주대 공대/소프트웨어복수전공 입니다. 감사합니다.

Q. 인사팀 취직에 있어서 HR컨설팅 인턴 가치
대기업 인사팀 취준을 희망하는 대졸예정자입니다. 대기업 인사팀 취직을 위해 컨설팅펌에서 HR컨설턴트 체험형 인턴으로 근무하는게 유의미한 스펙이 될까요? 빅5 혹은 빅4가 아닌 중소 HR컨설팅펌에서 6개월 간 일하는 것이 대기업 인사팀 입사 시에도 가치 있을지 궁금합니다. HR컨설팅펌에서 대기업을 클라이언트로 HR 프로젝트 수행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을 것 같긴 한데… 그냥 대기업 인사팀 인턴만 노리는게 훨씬 나을까 싶어서요. 감사합니다!

Q. 반도체 cs엔지니어 성격의 장단점
반도체 cs엔지니어 현직자님들이 생각하시는 cs엔지니어로서 어떤 성격이 장점이 되고 치명적인 단점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