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삼성전자 / 모든 직무

Q. 한국나노기술원 취업연계 2달 교육 vs 반도체 디자인하우스 취업

반도체 분야 취업 준비중인 4학년 졸업예정자입니다.
반도체 공정 기술, 공정 설계쪽으로 직무를 정해서 취준을 하는 도중에 반도체 설계 분야 디자인하우스 회사에 최종합격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한국나노기술원에서 2개월 동안 실습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면접 기회를 받게 되었습니다.
면접을 보기 위해서는 12월 1일 입사 예정인 반도체 디자인하우스에 입사하면 안되기 때문에 교육을 위해 면접을 볼지, 입사를 해서
이직 준비를 하는것이 좋은지 조언을 현직자 분들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이번 하반기 삼성전자 인적성에 탈락해서 다음 상반기때 다시 도전 하며 현재 진행중인 반도체 소자쪽 회사에도 계속 지원중입니다.
근데 생각지 않았던 반도체 디자인하우스에 합격해서 어떻게 결정해야할지 현직자 분들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전자 반도체 데이터분석 관련 면접질문
파이썬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과 머신러닝을 배운적이 있어서 자소서에 적었는데 파이썬이나 머신러닝 관련한 이론들도 물어볼 가능성이 높을까요?

Q. 파워모듈 패키징 방식
제가 인턴 활동시 차량용 파워모듈 반도체 품질 프러젝트에 참여한적이있습니다. 현내 패키징 쪽 직무를 생각하고 있어 관련 내용을 정리중인데 차량용 파워모듈의 경우 어떤 패키징 방법을 주로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전력반도체의 경우 리드프레임 방식을 주로 사용하나요? 너무 구체적이지 못한 질문 죄송합니다.

Q. 삼성전자 avp와 tsp의 차이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패키징 쪽 취업을 목적으로하는 학생입니다. 현재 전공정 관련 반도체 공정실습과 학부연구생, 반도체 이론교육등을 수료하였고 반도체 품질검사 관한 인턴 재직중에 있습니다. 1. 현재 패키징 쪽의 뽑는 인원이 상당히 증가되었다고 하는데, 공정기술(파운드리)와 비교하여 현재 채용상황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2. tsp와 avp사업부 중, tsp는 양산, avp는 연구쪽으로 알고 있는데, 어느쪽이 더 메리트 있다고 생각하시는 지 궁금합니다. 어느쪽이 학사취업, 채용인원이 많을까요? 이외에도 개인적인 조언 부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