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자소서에 근로장학 경험 써도 되나요?
에에반헨슨
경험 삼아 지원해 보려고 하는데 대부분 공기업 인턴경력 or 전직장 경험 살려서 자소서를 쓰시더라고요... 아직 인턴경력이 없는데 아쉬운대로 근로장학 관련으로 서술해도 괜찮을까요? 초등학교, 박물관에서 3학기/2학기씩 근로했습니다..
2026.03.19
답변 2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근장 경험 써서 대조 경험 삼아 지원해 보시는 거라면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네 물론 직무와 연관있는 자격증을 적어주신다면 가장 좋겟지만 그렇지 않다면 그거라도 적어주시는게 나을 것 같네요
함께 읽은 질문
Q. 경영vs, 행정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행정학과 4학년입니다. 제가 마음에 염두해둔 꿈의 메이저 공기업들사무직 전공과목이 보통 경영학이랑 행정학 전공시험을 동시에 치르거나(도로공사), 경영학, 행정학 중 한 과목을 선택해서 시험을 치르는 구조더라구요. 제가 행정학과 다니니까 행정학을 선택하는게 유리할까요? 아니면 모집인원이 훨씬 많은 경영학을 선택하는게 유리할까요?
Q. NCS 초시생 인강 수강
NCS 공부를 이제 막 시작하려합니다. 해커스 등 기본 강의를 꼭 수강해야 할까요? 독학으로는 많이 어렵나요?ㅠ
Q. 스펙평가
공기업 사무직으로 준비하려고 하는데 스펙 평가 부탁드려요. 토익 935점 오픽 AL 한국사 1급 컴활 2급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