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자격증 어떤거 취득하면 좋을까요
위위킫으
우선 기업은행 목표로 공부하려고하는데, 가장 따면 좋을 자격증이 뭘까요 ㅠㅠ? 정보가 부족해서 혹시 어떤거 따놓으면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ㅠㅠ
2026.06.17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일단 분위기 기업은행에서 어떤 질문을 하고 싶은지 결정을 하셨을까요 거기에 따라서 개인금융이나 기업 금융쪽에에서 나뉜다 면 거기에 따라서 취득 할 자격증이이 다를 거구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기업은행 목표로 공부하실때 가장 좋은 자격증은 채용공고에 필기 가산점을 주는 자격입니다. 가장 가성비 좋은 자격증은 adsp 라고 생각해요 저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