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2금융권
위위킫으
1금융은 대부분 서탈하고 2금융 면접까지 대부분 갔는데 이후에 일하게 된다면 2에서 1금융으로 이직하는 것이 많이 어려운일인가요??
2026.05.23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처음부터 이 금융권에서 시작을 하게 된다면 1 금융권으로 이직이 정말 힘들 수도 있어요. 그리고 그 경력 같은 경우가 그 경력이 인정을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보통은 인정해 주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일단 2금융 경력은 1금융에서 거의 인정해주는 경우가 없어서 힘든건 고사하고 물경력이 되어버리니 바로 1금융 취업을 노리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