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SK텔레콤 / 모든 직무

Q. 통신 쪽 취업 희망하는데 어떤 것을 준비하면 좋나요?

Skt 인프라 쪽이나 한국정보통신 또는 나이스정보통신처럼 통신 쪽 취업 희망하는 전자공학과 3학년 학부생입니다.

전자공학과에 재학하면서 여태 들은 통신 관련 수업니라곤 통신공학개론이나 dsp 정도 뿐입니다.
취업을 위해서 쌓을 수 있는 경험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그리고 기사 같은 자격증도 필수로 따는 분위기인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릴것같습니다
질문1. 저가 skt나 kt와 같은 통신회사로 가려고 하는데, 전공을 전자전기공학과로 가서 통신계열로 하지 않으면 워라밸 많이 어려운지 궁금합니다. 질문2. 저가 통신회사로 가려는 이유는 저가 좋아하는 게 시나리오를 쓰는 거 또는 공학 연구를 하는 건데, 첫번째 계획이 워라밸이 좋은 통신회사로 가서 널널한 자유시간에 시나리오쓰는 일을 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그러나 또 한편 과연 내가 그렇다면 본업에 열정을 가지고 일을 할 수 있을까? 나는 연구를 하는 일을 하고 싶은데 전자 전기공학과를 진학하여 통신계열 쪽으로 커리를 짜서 회사에가서 일을 한다면 연구라는 걸 할 수 있을까? 퇴근 시간만 기다리는 삶을 살게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두번째 계획은 신소재공학과를 나와서 소재 개발 연구를 하는 직종 또는 컴퓨터공학과를 나와서 ai도 같이 공부하며 it쪽에서 연구를 하는 직종 중 워라밸이 좋은 회사로 가서 남는 시간에 시나리오를 쓰는 일을 하자 라는 생각을

Q. F&U 신용정보 면접 준비 질문 드립니다.
현재 사업기획/관리 직무로 최종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PT 면접이 있다고 하는데 대략적인 검색과 회사 내 사업 소개로 어떤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지는 알겠지만 여전히 정보가 많이 부족하여 어떤 방향으로 생각해보면 좋을지 여쭙습니다..! 최근 AICC 를 통신3사가 B2B 영역에서 확장하고 있으니, 어떤 업종에 솔루션을 제시해줄 수 있을까 요런 부분을 생각해보면 좋을까요. .?

Q. 공기업 여자나이 등 현실적조언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공공기관 쪽 생각하고 있는 멘티입니다 ^^ 기초적인 질문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저는 28/국숭광명 3.2/어문전공/항공사 5년 /hsk6/tsc6/토익830 에 한국사와 컴활이 준비하려합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공기업공공기관의 1.여자 나이에 대한 암묵적인 상한선이 있는지? 입사자들의 평균 나이가 궁금합니다. 2.평균 준비기간이 어느정도되는지? 3.관계없는 직종에 근무했어도 관계없는지? 관련직종 인턴 등을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 현실적으로 전혀다른 분야에 근무하던 제가 준비를 한다면 가능한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