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사무직 교육,경험사항
에에반헨슨
제가 비전공자라 회계 재무 이런쪽에 아예 경험이나 교육받은 적이 없는데 사무직하시는 분들은 직무 관련 교육이나 경험 적는 자기소개서란에 뭐라 적으셨나요??
2026.03.19
답변 2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직업교육을 받으셔야 되는데 없으시다면 독학사이란 제도를 활용해서 직업 교육을 한번 들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애들 학교 교육에서 직무 기술서와 연관 된 교육을 들으신 적이 있다면 그런 부분을 적어주셔도 되고 따로 직업교육을 들은 경우가 가끔 있기도 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컴활 1급
2급 준비하다가 1급이 더 낫다고 해서 일단 하고는 있는데 이게 메리트가 있긴 한건지...;;
Q. 면접 고민
20대 후반 여자이고, 23년에 공기업 인턴을 하고 24년부터 본격적으로 필기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필기합격은 24년 하반기부터 하기 시작했고 작년에는 정규직 최종면접에만 3번 갔는데 전부 떨어지고, 인턴이나 계약직에서도 떨어졌습니다. 계속 떨어지니 면접준비방법에서도 면접스터디, 면접유명강사 강의 들으면서 보완하기, 교내 모의면접 등 여러 방법을 활용했는데도 붙은적이 없습니다. 올해 다시 심기일전해서 인턴 및 계약직에 지원했는데 서류에서 붙어도 면접에서 모두 떨어졌구요. 고민입니다ㅠㅠ
Q. 회계 단일 전공
회계학 세법 전공 시험 치는 필기는 재경관리사 돌돌돌 풀면 대비 잘 될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