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27살 남자이며, 보건계열 학과를 졸업했으나 전공이 맞지 않아 제약·바이오 생산직으로 진로를 전향하려 합니다. 현재는 무경력·무스펙 상태라 우선 중소기업 생산직 위주로 지원서를 넣고 있습니다.30살을 마지노선으로 잡고 경력과 스펙을 쌓아 최종적으로...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A직무 관련해서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제조업 품질보증 직무에 지원 중인 여자 중고신입입니다.국가공인시험기관에서 건축자재 오염물질 방출량 시험분석, 환경측정장비 정도검사 및 성능시험 업무를 해왔습니다. 제조 공정 경험은 없지만, 시험기관에서 규격 기준에 맞춰 결과를 검증하고 데이터 신뢰성을...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삼성바이오로직스 · 품질관리
제약 QA 및 삼바 목표 첫 커리어 시작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현재 커리어 시작에 앞서 너무 고민이 되어 여쭤봅니다.저는 일단 QA가 최종적인 목표고 특히 바이오쪽으로 가고 싶습니다. 현재 중견이지만 중소에가까운 케미칼 원부자재파트 QC알앤디연구지원QC(무기계약직,정규직전환가능, 함량 및 용출시험, 시험법밸리,...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바이오로직스 · 모든 직무
막학기 휴학생 어떻게 지내야할까요
안녕하세요졸업까지 한학기 남겨두고 자격증 및 영어 자소서 완성 목적으로 휴학한 학생입니다. 지금 생명공학과 재학중이구요, 목표직무는 이화학 qc 이긴한데 생산도 생각하거있습니다사실 기사자격증이랑 영어 목표로 휴학하고 중간중간 대외활동도 지원하고있는데요, 다 잘 안돼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바이오로직스 · 공정관리
이전 지원 이력서
안녕하세요. 삼성계열사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재지원해서 면접까지 갔을 때 면접관 분들이 이전 이력서를 열람할 수 있나요? 이력 내용이 달라질 것 같은데 이 부분에 대해 지적할 가능성이 있을까요ㅜ
0 + 600
1주 전
질문
코스맥스바이오 · 품질보증
건기식 커리어 확장
안녕하세요 건기식 품질보증에서 경력을 쌓다가 본사나 또는 경력을 살리면 어떤식으로 커리어 획장을 할 수 있을까요?공장은 다 지방이라 꼭 나중에는 수도권에서 일하고 싳은데 RA는 일단 채용을 많이 안하는것같아서요… 커리어 개발 방향이 궁금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기기검증, 시험원 관련직무 추후 커리어 패스 고민
...품질보증? 관련 쪽으로 가게되는건가요?설비기술이나, 설계관련으로 연결해서 중고 신입이나 경력으로 지원해볼 수...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