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필요합니다.익명으로 답하고 수익을 얻어가세요.현직자 인증하기#한국전력공사 건축디자인1 건질문자소서면접 질문한국전력공사 · 전기기사한전 현직자 분들께 질문원래 한전 입사하면 오지 다녀왔다가 권역 내 순환 근무로 알고 있었습니다.근데 며칠 전에 이번 신입 사원들부터, 10년 이상 한 1차 사업소에서 장기 근무 하면, 다른 1차 사업소로 강제 발령 보내는 사규가 신설되었다고 들었습니다.전국권 신입사원은 당연히 적용될테고,...더보기0 + 600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