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많은 걸 알려주시려고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남은 강의와 과제들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실무 내용 상세히 가르쳐주십니다
실제로 실무에서 경험하셨던 걸 많이 이야기 해주시고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해주십니다
접해본적 없는 실무 경험을 멘토님께서 경험하신 실예를 통해 어떤 일을 하는 직무인지 어느정도 감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1주차 강의만 들었음에도 배운점이 많아서 신청하기 잘 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시방서나 계측기의 합격기준을 설명해주시면서 전기 엔지니어가 왜 필요한지 알게 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