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직무에 대해 굉장히 꼼꼼하게 알려주셨고, 질문을 많이 드렸는데 경험을 바탕으로 자세히 답변해주셔서 정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남은 수업도 열심히 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윤** 2024.06.16
4주차- 추천해요!매 과제마다 구체적이고 세세한 피드백 감사합니다. 3주차 과제는 저한테는 가장 고민이 많았던 과제였는데 바르게 이해한 부분과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관련 자료 리서치하는 과정에서도 배울 점이 많았습니다. 남은 과제도 잘 마무리해보겠습니다. 늘 친절하게 명확한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2024.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