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실기에서 배운 내용을 단순히 암기만 하고 왜 그렇게 규정되었는지 생각을 안해봤는데 멘토께서 설명해주셔서 정말 이해가 잘되었고, 뿐만아니라 엔지니어로써 가져야하는 마음가짐을 알게돼서 좋았습니다.안** 2024.06.17
3주차- 매우 추천해요!핵심과 요점을 콕콕 찝어서 제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을 생각하게끔 해주시고 인사이트를 늘릴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업이 진심으로 재밌어요!정** 2024.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