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과제을 진행한 후 현직자 관점에서 피드백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따로 직무관련해서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도 질문 받아주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됐습니다!권** 2024.05.26
1주차- 매우 추천해요!조마조마하던 취준기간을 멘토님을 통한 마인드셋으로 마음에 조금 여유를 가질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제 자신에 대한 믿음을 기반으로 앞으로 있을 과제를 수행하고, 또 그 사이 인사이트를 얻으며 저만의 강점을 잘 키워나가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하** 2024.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