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1,2차 과제를 꼼꼼히 피드백해주시고 제품의 후가공에 대해서 배울 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인쇄 원화 작업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전** 2024.05.24
5주차- 매우 추천해요!공통 피드백, 개인 피드백을 상세히 남겨주셔서 과제하면서 막막했던 부분이 어떤 부분이었는지 명확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잘한 부분은 무엇인지 짚어주신 부분이 가장 도움이 많이 되었고, 세션진행할 때마다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도 잘되었습니다!권** 2024.05.24
5주차- 추천해요!생각한 주제에 대해 공부하고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RA 관련 내용을 실무적으로 처음 접해서 과제를 진행하는 것이 재밌었습니다 ;)여** 2024.05.24
5주차- 매우 추천해요!이제까지 많은 강의를 들어왔지만, 멘토님의 강의가 제일 실무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특히 꼼꼼한 피드백과 더불어 레아 멘토님의 실무적 경험이 녹아든 예시들은 이해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간접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이론 중심 강의들과 차별화되어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전** 2024.05.24
5주차- 매우 추천해요!세션, 과제, 피드백까지 너무 열심히 준비해주시고 꼭 필요한 것을 얻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실무를 하게 될 때 마주할 상황, 필요한 역량, 프로젝트 관리 관점 등을 알게 되고 배울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처음에 갖고 있었던 직무에 대한 막연함, 궁금증이 많이 해결되었고,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최** 2024.05.23
3주차- 매우 추천해요!제가 한 과제 내용에 대하여 현실적으로 피드백 해주셔서 도움이 되었고 실제로 사용가능한 방법에 대하여 알려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권** 2024.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