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리뉴얼 보고를 하면서 제가 생각하지 못 했던 부분이나 다른 의견에 대해서 알 수 있어서 생각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양** 2024.04.11
3주차- 매우 추천해요!과제를 하면서 어떤 부분이 어려웠는지 함께 공유하고 서로의 과제를 보면서 피드백 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직접 해보니까 다른 사람들의 생각도 듣고 어떤 논리적인 사고로 과제를 작성해야하는지 알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아프신데도 불구하고 티 내지 않으시고 꼼꼼하고 자세하게 피드백 해주신 멘토님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윤** 2024.04.10
3주차- 추천해요!처음 해보는 과제라 어떻게 하면 좋을지 막막했는데 자세한 피드백 덕분에 다음 과제의 방향성이 잡혔고, 업무에 대한 지식도 얻게 되었습니다.설** 2024.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