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과제에 대한 피드백도 좋았고 다른 멘티님들 과제를 보며 추가적으로 생각해보아야 할점을 알게되었습니다. 특히나 현업에서 고려해야할점과 실제 착수계획서를 보면서 국개협 프로젝트 관리자로서의 역할을 되새겨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유익한 강의였어요!!전** 2024.04.09
1주차- 매우 추천해요!궁금해할 만한 것들을 잘 준비해주시고 설명해주셔서 궁금증이 많이 해결됐습니다! 강의도 알차게 해주시고 지루하지않았어요 재밌고 알찼습니다!노** 2024.04.09
3주차- 매우 추천해요!어느덧 3주차 진행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첫날보다는 조금은 더 제약바이오에서의 영업에 대한 감각이 잡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또한, 영업직의 진짜 실무 과정을 자료를 보면서 현실적으로 이러하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병원장님과 약국장님을 설득해야하는 일이 쉽지 않아보이지만 이쪽 길을 선택했다면 피할 수 없는 과정이라서, 취업이 된다면 오늘의 연습은 실전을 위한 예방접종 같은 과정이 되어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과제도 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정** 202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