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너무 재미있게 진행해주셔서 좋았습니다😆 BM 실무에 대해서 엄청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세부적인 부분까지 코칭해주셔서 자소서에 잘 녹여낼 수 있을것 같아요!강** 2024.04.09
3주차- 매우 추천해요!과제에 대한 피드백도 좋았고 다른 멘티님들 과제를 보며 추가적으로 생각해보아야 할점을 알게되었습니다. 특히나 현업에서 고려해야할점과 실제 착수계획서를 보면서 국개협 프로젝트 관리자로서의 역할을 되새겨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유익한 강의였어요!!유** 202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