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매우 추천해요!엄청 세세하고 정성스런 피드백에 놀랐어요! 1주차과제를 할때까지만 해도 너무 어렵고 막막한 느낌에 실무.. 보다는 정말 어려운 과제를 부여받은 느낌이었는데, 피드백에 따라서 부족한 점을 명백히 알게되니 실무자가 된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제 과제에 보완할점만 가득할줄 알았는데 멘토님이 잘한점도 적어주셔서 약간의 뿌듯함도 있더라구요ㅎㅎ 정말 유익한 피드백시간이었어요 !하** 2024.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