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매우 추천해요!정말 값진 5주였습니다. 원래 UX 개선할 때는 한 서비스에서 나무만 보거나 그 서비스 안에 갇혀서 진짜 문제를 찾은 건지 좋은 인사이트를 도출한 건지 아예 감을 못 잡았습니다. 근데 선생님 강의 들으면서 UX 개선을 바라보는 인식의 틀이 바뀌었습니다. 숲을 바라볼 수 있게 되고 이게 진짜 UX 개선이구나. 를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원래 UX가 이렇게 재밌는지 몰랐는데 처음으로 선생님 수업 들으면서 재밌다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수업 시간 오버됐음에도 끝까지 열의 있게 궁금증 해소 다 해주시고 깊이 있는 인사이트들을 마구 공유해주셔서 중간중간 감동이었습니다. ㅜㅜ 진짜 UX를 단기간에 배워보고 싶으시다면 강추합니다..(사실 저만 듣고 싶을 정도의 강의입니다..) 5주간 너무 감사했습니다!정** 2024.04.02
4주차- 매우 추천해요!수업 관련된 내용 포함한 UX 관련 이외의 질문들 모두 수업 시간이 아님에도 상세히 답변해 주셔서 큰 도움 됐습니다. 답을 내주시기도 하지만 답을 알려주시기 전에 먼저 질문을 계속 던져주시면서 스스로 답을 찾아내게끔 유도해 주셔서 좋았습니다.하** 2024.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