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매우 추천해요!어떻게 보면 멘토님께서 상세 설명 없이 건네주기만 하셔서 조금은 막막했던 첫번째 과제. 그래도 최대한 질문드리지 않고 스스로 어떻게든 만들어서 완성해보는 게 목표였고, 그렇게 제출을 했습니다. 물론 너무 막막하면 당연히 질문 찬스를 써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제가 걱정했던 것보다는 좋은 평가의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작지만 분명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잘한 점과 개선할 점을 모두 언급해주시고, 첨삭한 버전의 과제도 함께 돌려주십니다. 다음 과제도 답을 잘 찾아보고 싶습니다.고** 2024.04.04
4주차- 매우 추천해요!계기 부분이 생소하면서 난이도가 있는 부분이다 보니 과제를 제출할 때는 피드백을 잘 이해하지 못할까봐 걱정했지만, 쉽게 설명해 주시고 중요한 포인트를 잡아주셔서 계기 선정시 고려할 사항에 관해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정**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