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매우 추천해요!짧은 시간동안 배운 게 아쉬울정도로 넘 유익하고 재밌었어요! 멘토님 위트와 열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받아서 저도 막 즐거워지고 열심히 배우고 싶어지더라구요~ BM에 대한 제 능력의 부족함을 느끼고 그 과정에서 스트레스도 받았지만, 재밌고 값진 경험 잘 얻어가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미래에 사수bm님으로 만나뵙고싶습니다(제발ㅠㅠ)설** 2024.04.02
5주차- 매우 추천해요!체계적인 과정으로 UX/UI 실무작업에 진짜 필요한 핵심적인 부분을 배워 단기간에 급성장할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가령, 기존 디자인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는 상황 속, 데이터를 분석해 개선해야 하는 업무 또는 타 직군과는 어떻게 커뮤니케이션하는지 등 실무적인 업무로 하드 스킬, 소프트 스킬 모두 올릴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직무 개념과 관련된 부분들, UX/UI 디자이너 내에서도 어떤 다른 업무를 담당하는지, 커리어 패스, 등 답답한 부분들을 다 시원하게 해소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세세한 부분을 하나하나 캐치하신 후 변경해 주시거나 변경해 보면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완성도 있는 화면이 나오는 것을 보고 다른 것도 스스로 고쳐가며 사고가 잡힐 수 있었고 실력이 많이 늘 수 있었습니다. 5주간 너무 감사했습니다!정** 2024.04.02
4주차- 매우 추천해요!디자인적으로 꼼꼼하게 다 체크해주셔서 하나하나 고쳐가며 배우는 점이 많았습니다. UI 디테일적인 부분들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를 못 하고 있었는데 수업을 통해 이 디테일이 완성도를 결정짓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황** 2024.04.02